스키, 스노보드장으로 유명한 홍천 비발디파크. 여름철에는 이 스키장 슬로프를 활용해 루지를 즐길 수 있다. 비발디파크 내에 자리한 홍천루지월드는 스키장을 활용한 루지 체험장의 원조이다. 짜릿한 즐거움과 매력에 빠져보자.
스릴만점 액티비티
2017년 7월 오픈한 홍천루지월드는 비발디파크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로 스키장에 오픈하여 많은 관심과 인기를 한 몸에 받았다. 대부분의 스키장은 비 스키 시즌의 슬로프 활용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고 방문객들도 겨울엔 스피드가 주는 즐거움을 느낄 수 없어 아쉬움이 많았다. 홍천루지월드가 오픈하면서 많은 스키장들이 홍천루지월드를 벤치마킹 하고 있으며 여름에도 스릴 넘치는 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1
2
겨울시즌은 스키장으로 이용되어 다가올 봄에 루지를 이용할 수 있다. 이용시간은 오전 10부터 오후 9시까지이고 토요일은 오후 10시까지 운영하여 야간에도 루지를 즐길 수 있다. 어둠 속에서 시원한 밤바람을 가르며 색색 조명을 통과해, 낮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1회권은 15,000원, 2회권은 25,000원이며 안전을 위해 10세 이상, 키 110cm이상부터 단독으로 탑승이 가능하다. 어린이는 보호자가 동승해야하며 어린이 동반 1회권은 7,000원이다. 성수기에는 대명리조트 콘도 회원이나 투숙객, 지역주민 등은 할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여 방문하는 것이 좋겠다.
매표 후 리프트를 타고 탑승장까지 올라가면 짧은 안전교육을 듣고 루지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안전하고 재미있게!
3
4
국내에 많은 루지 체험장이 있지만 홍천루지월드는 완만한 경사와 반복되는 곡선코스로 색다른 속도감과 스릴감을 선사한다.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하면서도 사고율 0%를 위한 철저한 안전 설계 및 운영으로 국내외 레저인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서비스한다. 국내 최초로 루지 안전 특허로 보호받고 있는 기술이 포함된 국내 개발 루지로 더욱 안전하고 재밌게 루지를 즐길 수 있다.
출발지점에서 안전요원이 운전요령을 안내해주고, 코스 중간에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처음 타보는 사람도 걱정없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속도조절이 간단하고, 안전매트 쿠션 등으로 최대한 안전을 도모하면서 재미를 더하는 것이 홍천루지월드의 특징이다.
홍천루지월드는 서울 잠싱 기준으로 약 1시간 거리로 수도권에서 가까우며, 성수기에는 매일 운영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할 수도 있어 누구나 편리하게 접근이 가능하다. 또 루지뿐만 아니라 오션월드를 비롯한 다양한 비발디파크 내의 즐길 거리와 숙소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가족, 친구, 커플 여행 뿐만 아니라 단체 행사로도 좋다.
안전하고 스릴 넘치는 홍천루지월드! 벌써부터 봄이 기다려지지 않나요? 루지타러 홍천으로 고고씽!
글 트래블투데이 수습기자 정혜린
발행2019년 01월 27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