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라 하면 바로 부산의 해수욕장만을 떠올리기 쉬운데, 요즘 해운대에서는 젊은층과 연인 등의 입소문이 자자한 더베이101이 야경 명소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더베이101은 이국적이면서도 우리에게 익숙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곳으로, 사진을 찍는 곳곳이 화보의 배경처럼 펼쳐져 있기 때문에 인생사진을 쉽게 건질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이다. 부산의 대표 야경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더베이101. 부산 해운대 바다의 제대로된 야경부터 맛있는 먹거리까지! 다채로운 더베이101의 즐거움을 만끽해보자!
낮의 여유로움이 주는 충분한 휴식
1
2
3
야경으로 문전성시를 이루는 더베이101이지만, 낮에 방문을 하게 된다면 조금은 여유로움을 즐길수 있다. 더베이101은 이미 많은 식당가들이 즐비하고 있어, 아침부터 시작하는 브런치와 점심 그리고 저녁까지도 음식을 즐길수 있는 곳이 많다.
또한 해운대 바다가 탁 트인 전망을 보며 낭만적인 식사를 즐길 수도 있다. 많은 사람이 몰리는 밤이 부담스럽다면 조금은 여유롭게 낮의 더베이 101을 즐기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낮과 밤 모두를 선상에서 즐긴다.
1
2
더베이101에서는 야경 이외에도 많은 즐길 거리가 있다. 그중 요트투어를 빼놓을수 없는데 해운대와 광안리 바다까지 요트투어가 가능하다. 낮 뿐만아니라 일몰, 밤에도 가능하기 때문에 야경을 좀더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요트투어는 연인 이외에도 가족단위, 친구, 여러모임 등 투어를 즐기는 층이 다양했다. 야경을 평범하게 구경하는 것에 아쉬움이 남는다면 요트를 타고 즐기는 선상의 색다른 야경을 경험해 보자. 요트투어 예약은 더베이101 바로 옆에 마련된 접수처에서 가능하다.
먹거리 천국, 더베이101 야외테라스
1
2
낮에 방문하여 가볍게 음식을 즐겼다면, 밤의 더베이101는 간단한 맥주는 물론, 고급스러운 음식까지 더욱더 풍성한 먹거리 천국이 된다. 특히 야경을 보며 즐기는 시원한 생맥주가 유명한데, 식당에서 음식을 구매해 야경이 보이는 야외 테라스에서 맥주와 음식을 함께 즐기는 이들이 많다. 그렇기때문에 눈을 어디로 돌려도 바로 야경이 보이는 이런 곳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하기때문에 야경의 즐거움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외국? 한국! 마천루의 야경은 황홀하다!
1
2
3
더베이101이 알려지게 된 이유는 바로 해운대 바다와 일대의 높은 건물의 빛이 어우러지는 야경때문이다. 이곳에서는 해운대 마린시티로에 있는 높은 건물 여럿이 한눈에 들어오는 멋스러운 광경이 연출된다. 또한 더베이101이 생기기 전 부산의 야경명소는 높은 곳에 올라 보는 전망대가 전부였는데, 이제는 바다 바로 앞에서 멋진 야경을 볼수 있게 됐다.
더베이101의 탁트인 전망은 맑은 날에만 매력적인 것이 아니라, 날씨가 바뀌는 상황마다 여러 가지 매력을 보여준다. 흡사 뉴욕의 맨하탄, 홍콩의 그것과 같은 이곳 더베이101. 이제는 꼭 외국이 아니어도 바다에 펼쳐진 한국만의 마천루를 감상할 수 있다.
바다는 언제나 옳아요!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무얼하든 좋은 그곳, 부산 야경 스팟의 즐거움 더베이101를 찾아가 보아요~
글 트래블투데이 지역 주재기자 정은순
발행2018년 07월 31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