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곳에 가면 꿈과 낭만, 그리고 잃어버린 청춘을 되찾을 수 있다. 백릿길 은빛 모래사장 위로 쏟아지는 태양 아래에서 60M 초대형 자이언트 슬라이드를 타고 내려오며 해맑은 웃음소리가 넘쳐나고, 맑은 물속에는 금반지를 입에 문 은어가 헤엄치는 곳. 그리고 신나는 EDM 파티와 각종 이벤트로 흥겨움이 넘쳐나는 옐로우리버비치 축제 현장을 찾아가보자.
여름 휴가를 즐기기 위한 탁월한 선택
1
2
3
4
꿈과 낭만 그리고 청춘이 합쳐지는 곳, 경상남도 합천군의 1등급 수질 황강에서 개최되는 옐로우리버비치는 백여리에 이르는 황강 맑은 물과 깨끗한 백사장에 설치되어 있다.
자이언트 슬라이드, 투명한 공 안에 들어가 온몸을 부딪히며 게임을 즐기는 버블 팡, 상대방의 점프 실력에 따라 더 많이 날아갈 수 있는 블롭점프, 어린이들을 위한 안전한 키즈 펀펀존등이 마련되어 있어 연인끼리 친구끼리 때로는 가족 모두가 함께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릴 넘치는 여름 휴가지로 주목받고 있다.
5
6
특히 폭염주의보가 발령되면 쏟아지는 물대포와 함께 빠른 박자에 몸을 맡기는 쿨 DJ 파티와 태국의 송끄란 축제와는 비교할 수 없는 아찔한 물총 전쟁 '워터 워'가 기다리고 있다. 그 뿐만 아니라, 다양한 미니 게임도 준비되어 있어 축제의 잔재미를 더해준다.
재미난 프로그램과 알찬 부대시설이 한가득
6월 23일 개장식을 시작으로 9월 2일까지 진행되는 옐로우리버비치는 더욱 강력하게 돌아온 물대포와 자이언트 슬라이드 등 업그레이드된 워터레포츠 시설뿐 아니라 휴양지에선 빠질 수 없는 다양한 먹거리 장터를 운영하여 황강을 찾는 피서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2018년부터 정양오토캠핑장이 새롭게 구축됨에 따라, 숙박에 대한 걱정 없이 오롯이 축제를 즐길 수 있다. 트랜드를 반영한 카라반, 글램핑, 일반 캠핑 오토 싸이트로 구성되어 있어 가족 단위 바캉스족들에겐 원스톱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전국 최고의 휴가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꿈과 낭만 그리고 청춘이 합쳐지는 곳, 청춘 파라다이스 옐로우리버비치 축제장으로 함께 떠나요.
글 트래블투데이 지역 주재기자 안중열
발행2018년 06월 28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