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장 2개월 만에 도심 캠핑장으로 자리매김
현재 개장 후 5월까지 약 2천여 명이 이용했으며, 주말 예약의 경우 100% 마감으로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 미래지농촌테마공원 오토캠핑장에는 현재 15면의 캠핑사이트가 운영되고 있으며, 이용객의 편의를 위한 화장실, 샤워장 등 부대시설과 무료와이파이서비스가 갖춰져 있어 쾌적한 환경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또 인근에 조성된 ‘생태놀이터’에서의 놀거리, 숲 해설가와 함께하는 ‘토요가족 숲나들이’의 체험거리,‘자연물 만들기 프로그램’의 만들거리 등이 가득해 이용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시 관계자는 “2개월 만에 2천여 명의 이용이 이루어진 것은 자연과 함께 힐링을 느끼고 싶은 시민들의 바람이 표현된 것이다”라며 “시민 모두가 행복한 추억을 간직하고 즐길 수 있는 힐링공간으로 캠핑장을 운영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지농촌테마공원 오토캠핑장의 하루이용료는 평일(일요일~목요일) 2만 원, 주말․공휴일(금요일~토요일 및 공휴일 전날)은 2만 5천 원이며, 전기시설을 이용할 경우 5천 원을 추가로 지불해야 한다. 캠핑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청주시 홈페이지(http://munam.cheongju.go.kr/)에서 예약해야 한다.
시원한 여름 미래지농촌테마공원 오토캠핑장에 오셔서 가족 또는 연인, 친구들과 자연의 숲 체험과 힐링을 느껴보시면 어떨까요?
글 트래블투데이 김혜진 취재기자
발행2019년 06월 16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