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일(월) 신안군청에서 최일기 지오그룹회장과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박우량 신안군수가 참석한 가운데 2,200억원 규모의 투자협약을 체결하였다.
지오 관광 레저타운 조성 투자협약식 개최
금번 투자협약을 체결한 지오그룹은 부동산개발 업체로 지오종합건설(주)등 8개 자회사로 이루어졌으며 신안군 자은도 일원에 민자 2,200억원을 투자하여 271,479㎡ 부지에 복합리조트(600실), 호텔(150실), 펜션(150동), 마리나·레저스포츠 시설, 국제예술뮤지엄, 국제대학연구소, 오토캠핑장등 관광 레저타운을 2022년 완공을 목표로 조성할 계획이다.
전국 최다 1,004개의 청정섬을 보유한 신안군은 천혜의 해양관광자원을 이용 타 지역과 차별화된 테마섬 개발과 천사대교 개통, 목포 해상케이블카 개통 등과 연계한 섬·해양관광 인프라 확충과 지역경제 활성화 및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서 최일기 지오그룹회장은 “매력적인 자연관광자원과 다양한 문화자원을 보유하고 있는 자은도를 천사대교 개통과 더불어 1004섬 신안을 대표하는 관광레저타운으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투자기업의 성공적인 투자을 위하여 행정적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하였으며, 천혜의 자연 환경을 활용한 차별화된 전국 최대 관광·레저타운으로 만들어 달라고 당부하였다.
신안에 대형 관광시설이 들어오는군요~ 신안이 슬로시티에서 복합관광도시로 발돋움할 날도 머지 않았네요!
글 트래블투데이 문찬미 취재기자
발행2019년 04월 02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