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문화재단(대표이사 정재왈)은 어린이 라이브 뮤지컬 ‘리틀캣’을 3월 8일(금) 오전 11시, 오후 2시 / 3월 9일(토) 오전 11시, 오후 2시, 오후 3시 총 5회에 걸쳐 금나래아트홀 공연장 무대에 올린다.
난타, 마술, 버블, 비보이 등 어린이 맞춤형 뮤지컬
어린이 라이브 뮤지컬 ‘리틀캣’은 ‘개성만점 고양이들의 행복 찾기’라는 주제로 총 11곡의 신나는 음악과 노래, 난타, 마술, 버블, 비보이 등 다양한 장르가 어우러진 볼거리 가득한 공연이다.
줄거리는 고양이를 괴롭히는 사람과 배고픔이 없는 평화의 도시 '캣츠타운'으로 가기 위해 모여 든 고양이들의 이야기이다. 단 한마리의 고양이만이 캣츠타운으로 갈 수 있는 목걸이를 가질 수 있어 장기자랑으로 가장 우수한 고양이를 뽑게되고 모든 고양이들이 정정당당하게 승부를 펼치는 가운데 주인공 '타카'가 단 한마리의 고양이가 될 수 있을지 기대하게 하는 내용이다.
특히 실제 고양이와 흡사한 배우들의 화려한 춤과 동작, 배우와 관객이 함께하는 공연을 통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공연단체들의 안정적인 창작활동 지원을 목적으로 금천문화재단이 추진한 ‘금천 온 스테이지(Geumcheon On Stage)’를 통해 선정된 ‘극단 원공’이 선보인다.
금천문화재단은 지난 1월 ‘금나래 아트홀 공연장(총566석) 무료사용’, ‘홍보물 제작 지원’ 등을 내용으로 하는 ‘금천 온 스테이지(Geumcheon On Stage)’ 사업 지원 단체로 ‘극단 원공’을 포함한 총 10개 공연단체를 선정한 바 있다.
금천문화재단 정재왈 대표이사는 “금천온스테이지를 통해 선정된 두 번째 공연은 가족 모두가 공감하며 새로운 즐거움을 즐길 수 있는 가족뮤지컬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온 가족이 함께 찾을 수 있는 금나래아트홀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연시간은 총 55분이며, 3세 이상 입장 가능하다. 입장료는 전석 1만 원으로 인터파크 티켓(http://ticket.interpark.com)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금천구민은 30퍼센트, 20명이상 단체는 40퍼센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요즘 어린이 공연은 어른이 봐도 재미있을 정도로 스토리도 탄탄하고 볼거리가 풍성하지요. 고양이들의 장기자랑이라니 이 작품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글 트래블투데이 박주리 취재기자
발행2019년 02월 24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