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시장 정헌율)에는 설 연휴에도 다채로운 볼거리와 놀거리가 가득하여 익산여행을 하는 관광객들의 눈길과 발길을 끌고 있다.
관광지 관람도 하고 포토존 응모로 관광기념품도 받고
1
2
#. 연휴에도 관광객 맞이로 분주한 관광안내소!
익산관광안내소는 설 명절 당일인 5일을 제외하고 연휴기간에도 계속 운영된다. 익산역, 미륵사지, 유적전시관, 보석박물관 등 관내 4개 관광안내소에서는 관광객들에게 지붕 없는 박물관인 익산에 대하여 문화관광 해설서비스를 제공해 가족과 함께 1400년 전 백제로 떠나는 즐거움 가득한 여행을 보장한다.
#. 마약왕, 말모이 영화촬영장으로 유명한 성당 교도소세트장
최근 개봉한 영화 마약왕, 말모이와 천만 관객 동원에 성공한 신과함께 촬영장으로 유명한 지역 대표 관광지인 성당 교도소세트장은 설 명절 당일은 물론 연휴기간 내내 운영된다. 게다가 무료로 대여해주는 죄수복과 교도 관복을 입고 수갑까지 차면 잊지 못할 교도소 체험을 할 수 있다. 올해 교도소세트장은 관람객 증가에 따른 편의시설 및 체험거리를 제공하기 위하여 현재 세트장내 바닥공사를 완료하였으며 앞으로 휴게시설, 전망대, 포토존 등이 산책로와 함께 조성될 계획이다.
#. 관광지 관람도 하고 포토존 응모도 하고!
국내 유일 보석박물관에서는 일몰부터 밤 12시까지 보석박물관 앞 칠선녀 광장에 사랑의 언약돔, 사랑의 마차, 하트터널, 하트 포토존 등 야간 경관조명이 켜져 보석 못지않게 반짝이는 야경을 볼 수 있다.
또한 보석박물관과 웅포곰개나루에는 포토존 알림판이 설치되어 있어 관광객들이 관광지를 배경으로 재미있는 사진을 찍어 익산시 대표 이메일(iksantour@korea.kr)로 응모를 하면 분기별로 우수 사진을 선정하여 관광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익산시는 올해 체험형 관광시설 확충과 함께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관광객들에게 다시 찾고 싶은 익산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2022년 500만 관광도시 익산 조성에 한 발짝 더 발돋움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설 연휴에도 볼거리 놀거리가 가득한 익산여행! 관광지도 둘러보고 포토존에서 찰칵! 관광 기념품도 받고, 즐거운 설 명절 보내길 바래요.^^
글 트래블투데이 심성자 취재기자
발행2019년 02월 03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