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 오후 5시 30분에 ‘보라매 크리스마스트리축제’ 점등식을 서구청 앞 보라매 공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구청 앞 보라매공원 12m 메인 트리 설치, 내년1월 6일까지 불빛 밝혀
이번 축제는 대전 서구와 보라매 크리스마스트리 축제 추진위원회, CTS 대전방송, 서구기독교 연합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성탄절과 연말연시를 맞아 시민들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힐링! 아트트리 빛에 물들다 시즌Ⅲ’라는 주제로 보라매공원 중앙무대 대형트리 앞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CTS 주니어 오카리나 앙상블 캐럴 공연, CCM 가수들의 축하 공연과 함께 진행된다.
특히, 축제의 꽃인 12m의 대형 성탄 트리와 460m의 느티나무 거리 구간에는 특색있고 다채로운 경관조명과 포토존을 설치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동시에 12월 24일과 31일 저녁 7시 30분에는 다양한 문화음악 공연도 함께 펼쳐져 많은 관람객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
보라매공원 크리스마스트리는 오는 22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불빛을 밝힐 예정이다. 장종태 서구청장은 “크리스마스트리 축제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보라매공원은 지난 5월 서구 힐링 아트페스티벌을 개최하여 아트트리, 아트 빛 터널로 장식되었으며 2019년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2019 대전 서구 힐링 아트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행복하고 따뜻한 시간 보내세요~^^
글 트래블투데이 김혜진 취재기자
발행2018년 11월 21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