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춘천애니타운페스티벌이 오는 15~ 16일, 새로운 모습으로 재개장한 서면 애니메이션박물관 일원에서 열린다.
낭만 가득 춘천에서 즐기는 특별한 축제
1
2
3
춘천시정부가 주최하고 (재)강원정보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행사로 지난 1997년 지역 애니메이션 산업육성을 위해 시작된 춘천의 대표 애니메이션 축제다.
지난 9월 1일 새 단장을 마친 애니메이션박물관 재개관을 기념해 라디오 생방송, 캐릭터 운동회 등 여느 때보다 다채로운 행사로 구성된다.
개막식은 15일 오후 2시 토이로봇관 뒤편 야외공연장에서 열리며 축제 홍보대사인 애프터스쿨 이영의 밴드공연, 필리핀 다문화 가정 공연, 박사마을 어머니 합창단 등 시민들이 함께하는 공연으로 꾸며진다.
일반인을 위한 다채로운 공연, 체험, 이벤트 외에 제작사, 사업자들의 애니메이션 워크숍, 공모전 등도 진행된다.
참여행사로는 애니메이션 베이블레이드 대회, 애니메이션 인기 캐릭터와 함께 뛰어놀 수 있는 캐릭터 운동회가 마련되며 만화 주인공이 되는 코스프레 체험, 애니메이션 야외상영회 등 이벤트가 열린다. 찾아가는 예술제 ‘아동청소년극’, 포스트맨 공연, 마술쇼 등 다양한 공연도 즐길 수 있다.
창작캐릭터 공모전 시상식은 축제 마지막 날인 16일 오후4시 토이로봇관 3층 툰 갤러리에서 열리고 113개의 출품작중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 5개 작품을 시상한다.
행사기간 동안 체험부스에서는 나만의 애니메이션 주인공, 구름빵 초콜릿, 비누 만들기, 도예체험, 케리커쳐, 캐릭터 탈인형 만들기 체험 등 20여개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한편 15일 낮 12시~ 오후2시까지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인 ‘정오의 희망곡’이 현장 생중계로 진행된다.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이 가을에 공연도 보고, 체험도 하고, 라디오도 듣고, 애니메이션 박물관까지 둘러볼 수 있는 기회! 낭만가득 춘천에서 즐겨봐요~
글 트래블투데이 심성자 취재기자
발행2018년 09월 12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