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교도소세트장에서 진행하는 1박 2일 이색캠핑이 지난해 참여자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올해 다시 찾아왔다.
3일 익산시에 따르면 오는 22~23일 교도소세트장에서 진행하는 '이상한 감빵생활 시즌2 미니멀캠핑 IN 이상한교도소' 사전접수를 오는 5일 시작한다.
미니멀캠핑 행사는 이상한교도소라는 이름답게 DJ와 함께하는 이상한 가족클럽, 가족장기자랑, 가족 명랑운동회 등 이색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교도소세트장이 문을 닫는 18시 이후에 캠핑 참여자들만 남아 이뤄지는 캠프파이어 등은 관광지에서 쉽게 경험해 보지 못한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사전접수는 오는 5일 오전 10시부터 구글폼을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시 관계자는 "지역 대표 관광지인 교도소세트장에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시 놀러 오고 싶은 도시 익산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익산의 교도소세트장은 영화와 드라마, 뮤직비디오 등의 촬영지로도 활용되고 있으며, 지난해 16만 5천여 명이 다녀간 인기 관광지이다.
교도소세트장에서 진행하는 1박 2일 이색캠핑, 이상한 감빵생활 시즌2 서둘러 신청하세요. 특별한 추억이 될 거예요.
글 트래블투데이 심성자 취재기자
발행2024년 06월 04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