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남이섬 야외수영장 워터가든이 발빠른 개장소식을 알렸다. 지난 주말 때이른 한낮 무더위 속 미처 선풍기를 준비하지 못해 연신 부채질을 하고 땡볕 야외 나들이에 지친 이들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남이섬 워터가든은 이르게 찾은 봄볕 더위에 맞춰 20일부터 6월 30일까지 봄 시즌 매 주말 및 공휴일에 운영한다.
남이섬 내 호텔정관루 워터가든 야외수영장은 작년 전면적으로 대수선을 거쳐 구조와 기능을 대폭 개선하여 새단장 개장을 알린 바 있다. 한 해를 거치며 더 탄탄한 준비를 마치고 고객을 맞이할 채비를 하였다. 남이섬의 온수풀은 '청정자연 생명의 섬' 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신재생 에너지를 이용한 온수가 공급된다. 온수풀은 온도와 수심에 따라 세 곳의 섹션으로 나뉜다. 가운데 너른 온수풀과 양 사이드에 큐브풀, 키즈풀을 마련하여 원하는 대로 골라 들어갈 수 있다.
워터가든은 남이섬 내 볕이 가장 잘 드는 곳 중 한 곳이라 선베드에 누워 내리 쬐는 햇볕 일광욕이 가능하다. 또한, 풀 장 주변으로 전체 풀스크린과 따스한 온풍이 나오는 카바나를 마련하여 물 밖에서의 온기를 유지시켜 준다. 키친 섹션 '풀 바(Pool Bar)'에서는 식음료 자판기가 있어 출출한 배를 달래준다. 그 밖에도 남이섬 내 딴지펍(피자&파스타) 레스토랑에서 딜리버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남이섬 워터가든 이용권은 봄 시즌 개장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정상 요금에서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남이섬 워터가든' 입장권을 구매할 경우 이와 더불어 추가로 남이섬 내 숲속 어드벤처 놀이시설인 '트리고&트리코스터' 1회 이용권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남이섬은 워터가든 개장일에 '남이섬 제1회 펫힐링캠프'도 진행한다. 21일 강형욱과 함께하는 펫 토크쇼를 비롯 걸그룹 뷰티박스의 축하공연, 어질리티쇼, 반려견과 함께 달리기 행사, 심리상담 및 행동교정, 수의사와 함께하는 건강상담 및 펫그리기 체험, 각종 반려용품 홍보부스 등 반려인들이라면 귀가 솔깃한 다채로운 체험 및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남이섬 호텔정관루에는 반려견 동반 객실도 마련되어 있다. 천만 반려인 시대 어딜 가든 반려견과 함께하고자 하는 이들은 남이섬이 해답이 될 것이다.
날이 갈수록 더워지는 요즈음, 싱그러운 숲속 색다른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남이섬 야외수영장 워터가든이 개장한다는 반갑고도 따끈따끈한 소식~
글 트래블투데이 이수민 취재기자
발행2024년 04월 19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