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춘실)은 2024년 청룡의 해 2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1
2
공단은‘어서와 쌍용은 처음이지’를 통해 1964년 청룡의 해 출생자 중 이름에 ‘용’자가 들어가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2월 1일에서 2월 29일까지 고래문화마을과 장생포고래박물관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장생포고래문화특구에서는 ▲ 2월 4일 입춘 ▲ 2월 9일 ~ 12일 1설 연휴 ▲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 2월 18일 세계 고래의 날 ▲ 2월 24일 정월대보름 등 2월의 주요 기념일에 맞춰 특구 시설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특구 방문객들에게 문화가 있는 일상을 제공하기 위해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장생포고래박물관 ‘문화가 있는 날 Ⅰ, Ⅱ’ 프로그램, 매주 토요일에는 고래문화마을 ‘장생포국민학교 무료 미술수업’ 등도 예정돼 있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장생포고래문화특구 누리집 공지사항을 확인 후 해당 시설 프로그램 담당자에게 신청가능하다.
이춘실 공단 이사장은 “바쁜 일상 속 마음의 여유를 갖길 원하는 분들은 장생포고래문화특구에 방문해서 문화와 휴식 그리고, 추억 한 움큼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월, 장생포고래문화특구에서 여행 소통 나누고 아름다운 추억 담아 가세요.
글 트래블투데이 이수민 취재기자
발행2024년 01월 30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