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수영구(구청장 강성태)는 매주 토요일 저녁 7시·9시(동절기 10월~2월) 상설 개최하고 있는「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가 오는 12월, 연말을 마무리하는 다양한 행사와 연계하여 화려하고 다채로운 콘텐츠로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먼저, 12월 2일 ‘뮤직 페스티벌’ 공연은 2023 수영 글로컬 뮤직 페스티벌 행사와 연계하여 빛으로 연주하는 신나는 현장을 함께 즐길 수 있다. 12월 9일 ‘따끈따끈 겨울 간식’은 추운 겨울 모두에게 사랑받는 겨울 간식을 주제로 맛있는 공연이 펼쳐진다. 12월 16일 ‘광안리 연말콘서트’ 주제로 펼쳐지는 공연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연말콘서트를 드론쇼와 함께 광안리 바닷가에서 즐길 수 있다. 12월 23일 ‘메리 크리스마스’ 공연은 루돌프, 산타, 눈사람, 트리 등 크리스마스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연으로 개최된다.
올해 마지막 공연은 30일 토요일이 아닌 2023년 12월 31일 일요일 밤 12시 자정 ‘2024 카운트다운’ 공연으로, 단 1회 진행되어 한 해의 끝과 시작을 특별하게 기념하며 대미를 장식한다. 특히 올해 마지막 날 펼쳐질 드론쇼는 국내 최대 규모 기록인 2,000대의 드론으로 공연되며, 2024년 푸른 용의 해를 맞아 광안리 해변에 대형 청룡이 나타나 미래로 향하는 모습으로 새해의 희망찬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강성태 수영구청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을 맞아 광안리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공연을 즐겨주시기를 바라며, 2023 마지막 공연인 ‘2024 카운트다운’ 특별 공연은 국내 최고의 드론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공연 콘텐츠 구현과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겨울밤 찾아온 화려한 빛의 향연! 12월 마지막 날은 국내 최대 규모로 드론 2,000대 공연이 화려하게 펼쳐지는데요. 이 시간을 함께하며 2024년 새해를 맞이하는 건 어떨까요?
글 트래블투데이 이수민 취재기자
발행2023년 12월 01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