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장 1주일도 지나지 않아 42만 명이 넘는 관람객을 맞이하며 연일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가 순천만국가정원 권역 내에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체험거리를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1
2
(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이사장 노관규)는 박람회 개장일부터 관람객이 오감으로 정원박람회를 즐길 수 있는 상설 체험부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체험부스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반려식물·가족정원 만들기 체험 ▲커피찌꺼기를 활용한 자원순환 체험 ▲다국적 의상 체험 ▲즉석사진 체험 ▲전통 목공예 체험 ▲나만의 와펜 만들기 체험 ▲마사지 체험으로 구성되어 있다.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체험이 준비되어 있어, 눈으로 정원만 즐기는 박람회가 아닌, 직접 내 손으로 추억거리를 만들어 가져가는 체험형 박람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체험부스는 서문 인근 아바타 정원에 위치해 있으며, 박람회장에 입장한 방문객이면 누구나 18시까지 부스 내에서 소정의 체험료를 납부하고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조직위 관계자는 “정원박람회와 관련된 정원 체험·친환경 체험 등이 준비되어 있어 누구나 재밌게 즐기다 가실 수 있을 것”이라며 “관람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지금은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가 대세!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여기에 다채로운 체험거리까지, 지루할 틈 없이 즐기는 순천만정원박람회, 추억 한 가득 담아가세요~
글 트래블투데이 심성자 취재기자
발행2023년 04월 11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