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시장 천영기)는 올해에도 진행하는 장기체류 여행 프로젝트인 ‘통영애(愛) 온나’1차 참가자 모집기간을 연장한다.
‘통영애(愛) 온나’는 경상남도와 통영시가 관광홍보 강화와 관광객 유치 증대를 위해 “2023년 경남에서 한 달 여행하기”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다. 오는 3월 14일(화)까지 만19세 이상의 경남지역 외 거주자로 공개된 본인의 SNS 계정을 통해 참가자가 직접 여행을 기획‧진행하고 홍보할 수 있는 분들의 신청서를 접수 및 심사하여 3월 20일에 최종 18팀 내외로 선발한다.
본 사업은 연중 3회에 걸쳐 진행되는 것으로, 6월과 9월에 각각 2차 3차 참가자를 모집하며, 이번 회차에 선정된 참가자는 4~5월 두 달간 여행 및 홍보를 진행한다. 참가자에게는 최소 3일부터 최대 30일의 기간 숙박비(팀당 1일 5만원 이내)와 각종 체험비(1인당 총 5~8만원 이내)가 지원되며, 자세한 사항은 통영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통영시 관계자는 야간관광 특화도시로 선정된 통영에서 많은 참가자들이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가득한 통영의 낮과 밤을 다채롭게 즐기고 SNS에서 적극 홍보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푸른 바다와 함께 절로 힐링이 되는 곳, 경상남도 통영시! 낭만 가득, 여유 가득한 통영의 매력, 한달쯤은 여행해봐야 그 매력을 알 것이니...
글 트래블투데이 심성자 취재기자
발행2023년 03월 10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