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는 광양매화축제 기간 중 서천·마동 음악분수를 임시 운영해 축제 분위기를 조성하기로 했다고 8일 밝혔다.
1
2
광양매화축제 기간(3월 10일 ~ 3월 19일) 서천·마동 음악분수 운영은 평일에는 5회(주간 3회, 야간 2회), 주말에는 7회(주간 5회, 야간 2회) 진행하며, 비가 올 경우는 운영하지 않는다. 서천 음악분수는 고사 분수와 화염 분수를 통해, 마동 음악분수는 최대 75미터의 고사 분수와 광양시화인 동백꽃을 연상시키는 원형 분수의 다양한 조명과의 조화를 통해 다채로운 공연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음악분수 본격 운영은 오는 4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7개월간 1일 5회(주간 3회, 야간 2회) 운영할 계획이다.
올해 서천 음악분수는 컬러레이저 프로젝터를 교체하고, 마동유원지 음악분수는 화염 분수 연출기 추가 설치 등을 통해 분수와 화염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특수효과 분수 쇼를 연출하여 음악분수를 찾는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배록순 시설관리과장은 “4년간 개최하지 못했던 매화축제기간 중 축제 분위기를 조성하고 우리 시를 찾는 관광객과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에게 신나는 음악분수 공연으로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무궁무진, 요즘 핫하고도 핫한 광양매화축제! 서천음악분수, 마동음악분수까지 더해지니 그야말로 축제, 축제로구나!
글 트래블투데이 심성자 취재기자
발행2023년 03월 10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