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수영구(구청장 강성태)는 2023년에도「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공연은 매주 토요일 2회 광안리 해변에서 상설로 운영되며, 특히 지난해 12월 31일 카운트다운 공연으로 진행된 국내 최대 규모 1,500대 드론쇼를 설 명절에 다시 한 번 개최한다고 밝혔다.
먼저 새해 첫 공연인 1월 7일 ‘북극여행’ 공연은 계속되는 기후위기 속 북극에 살고 있는 동물들을 표현해 환경보호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며, 1월 14일 ‘겨울스포츠’ 공연은 겨울에 즐길 수 있는 신나는 스포츠로 동계올림픽 때마다 우리를 즐겁게 해준 다양한 종목들을 만날 수 있다.
1월 21일 ‘설 명절’ 공연은 당일 19시 1회 공연만 개최되며, 국내 최대 규모 드론쇼인 1,500대로 만날 수 있다. 설에는 새해를 시작하는 명절답게 역대 최대 규모인 1,500대 드론의 압도적인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며,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절 콘텐츠로 시민들을 찾아간다. 1월 28일 ‘겨울여왕’은 겨울이면 찾아오는 애니메이션을 모티브로 얼음성에 살고 있는 차가운 겨울여왕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며 공연을 더욱 빛내줄 어린이 공주님들의 방문을 기대하고 있다.
강성태 수영구청장은 “지난해 국내 최대 규모 1,500대 드론쇼의 역대급 공연으로 광안리 M 드론라이트쇼가 이제 부산을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야간 관광 킬러콘텐츠로 자리매김한 한 해였다. 2023년에도 드론쇼는 더욱 더 풍성한 콘텐츠와 규모로 찾아가 광안리 해변이 전 세계적인 명소로 자리 잡게 하겠다.”라고 말했다.
계묘년 새해, 겨울의 낭만을 한층 업시켜줄 특별한 드론쇼가 펼쳐집니다. 특히 설날에는 그 어디에도 볼 수 없는 압도적인 드론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니 온 가족이 함께 광안리 해변으로 고고고~~~
글 트래블투데이 이수민 취재기자
발행2023년 01월 06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