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는 거제식물원이 2020년 1월 17일 개원한 이래 누적 관람객 100만 명 돌파가 눈앞에 다가왔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올해 10월 10일 기준 거제식물원을 다녀간 관람객 수는 총 98만 5,201명이다. 코로나19 확산과 재유행으로 2020년에는 74일간만 개방했고, 2021년에는 관람객이 급감하는 등 어려운 조건 속에서도 거제식물원이 거제의 대표 관광지로서의 저력을 보여줬다고 평가했다.
특히 대표 관람시설인 △정글돔 △정글타워 △정글카페 △식물문화센터의 다양한 체험활동 △사계절 전시공연 프로그램 △농업개발원과 연계한 볼거리들은 거제식물원을 찾는 관람객에게 풍성한 녹색관광의 기회를 제공하는 원동력이 됐다. 이에 시에서는 100만명 돌파를 기념하여 “밀리언 Day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99만 9900번째와 99만 9950번째 관람객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100만번째 관람객에게는 정글돔 1년 무료 관람권과 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김영미 농업관광과장은“거제식물원이 남녀노소 누구나 가고싶고 안전하며 사계절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넘치는 녹색의 공간이니 더욱더 많은 관람객 분들의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피톤치드! 광합성! 산소! 를 외치며 거제식물원으로! 정글돔 1년 무료 관람권이 주어지는 행운의 주인공이 될지도 몰라요~
글 트래블투데이 심성자 취재기자
발행2022년 10월 14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