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시장 박형준)는 오는 9월 3일부터 10월 30일까지 수영강을 시작으로 시내 해수욕장과 수영강, 영도 아미르공원에서 부산 대표 힐링관광콘텐츠인 해양치유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1
2
지난 상반기에 이어, 가을에도 운영되는 이번 해양치유 프로그램에는 기존의 노르딕워킹, 선셋필라테스, 싱잉볼명상·요가 프로그램 외에도 해양치유 콘텐츠 확대와 다양화를 위해 선셋필라테스 수업 전후 경직된 몸과 마음을 이완하고 활력을 주는 아로마테라피 향기치유를 새롭게 선보인다.
참가신청은 부산시 누리집 모집·참여란 또는 프로그램 예약 누리집 ‘부산해양치유.kr.’에서 가능하다.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모집하며, 잔여분에 대한 현장 접수도 진행한다. 특히, 오는 8월 31일까지 참가 신청하면 참가비의 20퍼센트가 할인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도 제공한다.
아울러, 시는 오는 8월 25일부터 27일까지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2022 K-웰니스페어’에서 해양치유 프로그램을 홍보한다. ▲웰니스 관광홍보관 ▲웰니스 정책홍보관 ▲헬시푸드관 ▲국민건강증진관 ▲생애주기 전시관으로 구성된 ‘2022 K-웰니스페어’ 에서 시는 웰니스 관광홍보관에 참가해 행사장을 방문한 방문객을 대상으로 ‘노르딕워킹’과 ‘싱잉볼명상’ 체험을 진행한다.
유규원 부산시 관광마이스국장은 “해양치유 프로그램은 사업 개시 1년이라는 짧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힐링’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해양치유관광의 성지라는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하고 차별화된 힐링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부산의 매력적인 바다에서 건강도 챙기고 힐링도 하고, 부산의 바다가 지친 몸과 마음에 치유의 시간을 선사합니다.
글 트래블투데이 심성자 취재기자
발행2022년 08월 27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