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문화관광재단(이사장 강진군수 이승옥)이 지난 11일부터 사의재 저잣거리 일대에 야간 조명 조형물을 설치해 조만간 크리스마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사의재 저잣거리 크리스마스 야간 조명 조형물 설치 및 행사 진행
1
2
조만간 크리스마스 행사장인 사의재 저잣거리 일대에는 5M와 3M 크리스마스 트리, 각종 캐릭터 풍선 및 LED 빛조명 포토존으로 꾸며졌다. 오는 12월 21일(토)에는 조만간 재현배우들이 미션과 SNS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나눠주고, DJ와 함께하는 캐롤듣기, 겨울 만화영화 상영 등의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사의재를 둘러본 가족 관람객은 “아이들과 함께 인형들과 빛으로 꾸며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다”며 “21일 날 조만간 재현배우들과 함께하는 이벤트가 있다고 들었는데 꼭 참여해서 아이들과 함께 다시 동심으로 돌아가 보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특히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조명 조형물 설치를 강진군문화관광재단 직원들이 지역민들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손수 설치했다.
행사를 기획한 강진군문화관광재단 임채성 마케팅팀장은 “조만간 크리스마스 행사는 타지역 관광객 보다도 우리 지역분들에게 올 한해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선물을 드리고자 하는 마음에서 기획하게 되었으며 사의재 저잣거리로 많은 분들이 오셔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같이 즐기고 가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승옥 강진군수는 “지난 10월 말 조만간 할로윈 행사를 통해 우리 강진군의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고, 앞으로 더 지역민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할 것을 약속드렸었다. 이번 조만간 크리스마스 행사 또한 그 취지로 준비됐으며, 지역의 가족, 연인 등 모든 분들이 강진군과 강진군문화관광재단에서 준비한 크리스마스 행사로 연말의 따뜻한 정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선을 만나는 시간, 조만간! 사의재에서 조만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시간, 이번 크리스마스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기다리는 사의재 저잣거리에서!
글 트래블투데이 김혜진 취재기자
발행2019년 12월 17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