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의 압도적 캐릭터 겨울왕국이 5년 만에 돌아와 영화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가운데 뮤지컬 역시 캐릭터의 활약이 눈에 띈다. 핀란드 국민캐릭터 ‘무민’이 그것이다.
어린이 뮤지컬 <무민의 얼음왕국>:핀란드 국민캐릭터가 초대하는 크리스마스 파티
한국만화박물관은 11월 26일(화)부터 12월 29일(일)까지 어린이 뮤지컬 <무민의 얼음왕국>과 청소년 뮤지컬 <성장통>을 각각 1층 만화영화상영관에서 휴관일인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특별 공연한다.
<무민의 얼음왕국>은 핀란드 국민캐릭터 ‘무민’을 원작으로 한 어린이 뮤지컬이다. 밝고 순수하면서 용감한 무민이 친구들과 함께 자신만의 소중한 보물을 찾기 위해 숲속으로 여행을 떠나는 내용이다. 신나는 캐럴과 함께 한편의 크리스마스 파티처럼 꾸며져 12월 자녀와 함께 즐기기 좋은 뮤지컬 공연이다.
<무민의 얼음왕국>은 평일 10시와 11시 단체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주말은 11시와 오후 2시에 공연 예정이다. (단, 크리스마스에 맞춰 21일, 22일, 25일(11시, 오후 1시, 오후 2시 30분)과 24일, 26일, 27일(오후 2시)은 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횟수를 늘려 공연된다.)
청소년 뮤지컬 <성장통>:청소년의 민낯으로 비출 뻔하지 않은 조언과 따뜻한 위로
<성장통>은 평일 14시, 주말 16시에 공연 예정이다. 공연 시간은 무민 50분, 성장통 70분이며 공연 일정은 일부 변경될 수 있다. <성장통>은 청소년들에게 전하는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공연은 방황하는 청소년들의 민낯을 비춘다. 학교폭력 피해자가 아닌 가해자, 청소년의 입장에서 시작되는 과감한 전개로 뻔하지 않은 조언과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관람권은 인터파크 등 인터넷을 통해 예매할 수 있고 현장 발권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omacon.kr/comicsmuseum)나 전화(032-612-8883)로 문의하면 된다.
디즈니 캐릭터 겨울왕국으로 극장이 들썩하는 요즘, 가족과 함께 가면 좋을 부천의 얼음왕국을 소개합니다.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이니 이 시간을 놓치지마세요.
글 트래블투데이 김혜진 취재기자
발행2019년 11월 27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