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는 7월 한 달간 ‘순천 대학로 별별공간’ 일대에서 무더운 여름을 떨쳐 낼 다양한 문화행사가 열린다고 밝혔다.
젊음가득~ 재미가득~ 순천대학로로 come!
‘낭만상영관’에서는 19일(금) 오후 6시, 순천문화예술교육연구회(대표 정형복)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 만들기’를 시작으로, ‘명랑잔치소’일대에서는 24일(수) 오후 7시 소소한 작당(대표 김대완)의 ‘달빛소풍’이 진행된다.
‘소소한 작당’에서 준비한 ‘달빛소풍’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대학로로 피서왕’을 주제로 피서존, 물놀이존, 야외포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됐다.
이와 함께 극단 지피지기의 ‘입체낭독극 봄봄’공연과, ‘향수·비누 무료체험’, ‘사진인화·액자 만들기’ 등 다양한 판매 코너 운영등, 어린 아이들부터 노인들까지 다양한 연령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26일(금)에도 볼거리가 풍성하다. 오후 7시(금)에 ‘대학로 깔깔 소극장’에는 각진녀석들(대표 유현진)이 순천대학교 동아리와 함께하는 ‘깔깔 롱스테이지’를 진행한다.
‘깔깔 롱스테이지’는 ‘깔팡질팡 전시장’, ‘깔르보나라 패션쇼’, ‘시시깔깔 경매장’, ‘맬랑깔리 로맨수다’, ‘깔작지근 화채 파티’, ‘깔롱지네 메아리’ 등 순천대 동아리 학생들이 참여하는 끼넘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이번 여름을 좀 더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행사가 될 것 같다”며“지난 6월 행사에 이어 이번 또한 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순천 대학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체험·즐길거리 가득한 전남의 순천 대학로로 가요! 순천만 습지, 국가정원 등 순천의 명소와 함께라면 여름을 즐겁게 보낼 수 있을거예요~!
글 트래블투데이 문찬미 취재기자
발행2019년 07월 19 일자
해당 콘텐츠에 대한 기여도 기사+사진 기사 사진 오류수정
참여한 트래블파트너가 없습니다.
참여한 주재기자가 없습니다.
참여한 파워리포터가 없습니다.
참여한 한줄리포터가 없습니다.
테마리스트 페이지 버튼 테마별 기사리스트 페이지로 이동
테마리스트 해당기사와 같은 테마기사 리스트
테마리스트 바로가기 버튼 테마별 리스트 정보제공
핫마크 콘텐츠에 대한 중요도 정보
콘텐츠호감도
콘텐츠들에 대한
트래블피플의 반응도
사용방법 안내버튼 설명 페이지 활성화
함께하는 트래블피플
트래블파트너, 슈퍼라이터,
파워리포터, 한줄리포터로 구성된 트래블피플
스크랩
마이페이지
스크랩 내역에 저장
해당기사에 대한 참여
추가정보나 사진제공,
오탈자 등 건의